맞닿는 매일의 모든순간, 씰리는 당신을 지지합니다.
안녕하세요, 고객님 문의 주신 사항에 답변 드립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.
고객님 말씀 하신 위치에 상품의 이상이 있다면 as접수 후 기사 방문체크를 받아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.
또한 리퍼 상품은 상품의 스프일 또는 코일의 불량이 아닌경우 무상 as진행이 되지 않는 상품으로
구매하신 매장으로 as접수 하시여 상품이 불량인지 확인 해 보시는게 가장 빠릅니다.
상품 이상이 아닌경우 무상 as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또한 상품의 반품도 이미 설치된 매트리스는 교환/반품이 불가한 제품이며, 이는 결제가 이루어진 매장으로 반품을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.
정상 상품의 경우 반품시 위약금이 발생 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1670-2151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